니뽕내뽕 신촌점 / 중식당 / 서울 서대문구 맛집 / 신촌 짬뽕 포텐 터지는 존맛 짬뽕

2020. 1. 25. 07:27맛집사랑해

[서대문구/신촌점] 니뽕내뽕

맛있으니까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구 생각하거든요 ٩(๑>∀<๑)۶ 여러분들도 꼭 신촌점이 아니더라도 니뽕내뽕 가서 짬뽕 드시고 오세용 존맛탱임 마지막으로...

니뽕내뽕 (신촌점)

니뽕내뽕 차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니뽕내뽕에 갔어요!! 이번에는 에이드 세트로 주문했어요 에이드 세트 500ML는 뽕 또는 리조또 2그릇 + 피자 1판 + 500ML 에이드 1개로...

니뽕내뽕 신촌점 / 피자도 먹고, 짬뽕도 먹고 / 일석이조가...

니뽕내뽕 신촌점 / 피자도 먹고, 짬뽕도 먹고 / 일석이조가 따로없네요^^ 매일... 어떤걸 먹어야할지 늘 고민되지만, 신촌맛집 한번 검색하면 다 나오기에 니뽕내뽕 가서...

[신촌 맛집] 니뽕내뽕 :: 내피자, 로뽕, 자몽에이드

간 #니뽕내뽕신촌점 !! 그래도 일년에 두세번씩은 오는 곳이담. #신촌니뽕내뽕 의 매장 내부 모습! 들어가면 옆 매장이랑 벽이 뚫려 있어서 당황할 수 있는데 들어가서...

[일상 데이트] 니뽕내뽕 신촌점 / 차뽕 / 고구마피자

싶을때, '니뽕내뽕' 굳이에요, 또 올래요 아 저희는 신촌점을 갔는데 요기는 매장이 특이해요 불백집이랑 두 가게가 붙어있더라구요, 참고, 화장실이 무쟈게 지저분해서...

[신촌 퓨전짬뽕] 니뽕내뽕

2년 만에 먹는 니뽕내뽕 ㅎㅅㅎ 니뽕내뽕 신촌점 메뉴 및 가격(2018.06.05 기준) 니뽕내뽕 신촌점 메뉴 및 가격(2018.06.05 기준) 신촌점은 가게가 작은 편인데 손님도...

니뽕 내뽕 신촌점 - 신촌 맛집

니뽕 내뽕은 프렌차이즈 업체로 퓨전 짬뽕과 피자를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니뽕 내뽕 신촌점'의 모습 니뽕 내봉 신촌점은 수 노래방 혹은 아트박스 맞은 편에 건물...

[서울/신촌 맛집] 니뽕내뽕 신촌점

같아욬ㅋㅋㅋ 신촌점 니뽕내뽕은 니떡내떡과 함께해요 니떡내떡은 (떡볶이&피자)를 파는곳같아요 나중에 한번 가바야지=3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SET A를 시켰어요...

니뽕내뽕 신촌점 차뽕 존맛탱이

신촌에 있는 니뽕내뽕에 갔어요 니뽕내뽕 원래는 이대점이 가까워서 글루 다녔었는데 없어져...졌다는... ㅋㅋ 그래서 주차비 폭탄맞는 신촌으로 왔다는.... 신촌...

신촌 퓨전 짬뽕 , 신촌점 니뽕내뽕 ( 세트 메뉴 즐기기 )

길을 헤매고 헤매다 갑자기 퓨전 짬뽕이 먹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떠오른 신촌점 니뽕내뽕 간판을 따라 들어가면 '김도사 불백'이라는 곳과 간판도 붙어있고 홀도 분리...

https://bioobooni.tistory.com/entry/이필당-족발보쌈-서울-영등포구-맛집

 

이필당 / 족발,보쌈 / 서울 영등포구 맛집

0410 양평동 보쌈 맛집 이필당 (맛있는녀석들 꽃김치 보쌈) 남편의 여사친 언니와 여사친 언니의 남사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조합..?) 그리고 너돌씨 요렇게 셋이 급 만나서 급 이필당으로 가게 됐어요 마..

bi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