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린중국요리2 / 중식당 / 서울 중랑구 맛집

2020. 1. 24. 22:02맛집사랑해

[군자 맛집] 중국요리 맛집 채린 후기

군자에 점심 식사 하실때 중국요리집 찾으시면 채린으로 한번 가보시죠 배달도 한다고 하니 열심히 쿠폰 한번 모아보세요 중국집은 쿠폰모으는 재미가 있는거 다들...

삼선볶음밥이 먹고싶을땐 선릉역 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채린

식사를 하시는 이유를 알겠네요 점심메뉴를 걱정하시는 직장인 분들! 오늘은 중국요리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 고민하시지 마시고 모두 채린으로 오세요 02-3453-3555

[선릉역 맛집]중화요리 전문점, 채린

그동안 석식으로 이용하던 채린 중국요리 맛집 , 해물을 좋아하는 나는 우동을 선택 중화요리 '채린'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 했는데요. 해물을...

중식이 땡길 때~ 군자역 중국요리집 채린 (탕수육+짜장면...

군자역근처 채린 이라는 중국집이에요~ 24시간 중국집~ 붉은색땜에 좀 정신없는... 식사메뉴는 가격이 5.000-6.000원선이네요~ 고급진 중식요리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친정아빠께서 사주신 중국요리, 전설의짬뽕

이번엔 동네근처에 전설의짬뽕이라는 중국요리 잘하는 곳이 새로 생겼다고... 근데 채린이와 영우는 그냥 일반짜장이 좋다네요. 마지막으로 우리채린이와 영우가...

선릉 맛집/ 중국요리집 '채린'

http://blog.naver.com/like_8888/220690236269 직장이랑 가까워서 한달에 4번이상은 가는것 같은 채린에 저녁에 방문하기는 처음이었다 홀 과 룸이 있고 창가쪽에 따로 또...

부담없이 편하게 중국요리를 먹을수있는 신림역 짜장면...

버섯덮밥 채린특밥 삼선볶음밥 볶음밥 짬뽕밥 오품냉채 삼품냉채 전가복... 그래도 요리갯수가 다양하게 있는것이 어느 대형 전통중국요리 못지않게 많이 있습니다....

맛찬들왕소금구이, 경주 리초야, 채린, 집들이파티 )

#리초야 #말차먹은첨성대 비주얼만 좋은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도 굿 첨성대 간다면 먹어보길 추천 11월 넷째주_ #추우니깐 #짬뽕 #황금동 #채린 앞으로 중국요리는 여기...

[망우동 중국집] 1인분도... 한번에! 중랑구 상봉동 맛집 '채린'

맛집 '채린' 중국요리 식사후에는 같이 보내주신 비닐봉투에 쏙 담아서 밖에 내놓으시면 된답니닷 중국집쿠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폰 50장모으면 탕수육 or 양장피 or...

군자 중국집!! 채린24

늘 ~중국요리 시켜먹다가 멀지 않아서 오늘은 직접 가보았어용ㅎㅎ 저녁시간에 가서 어둡죵 ㅎㅎㅎ 배달만 되는줄 알았는데~ 지나다니다 보니 안에 은근 자리가 있는듯...

https://favoritestores.xyz/entry/닭으로가-닭갈비-서울-강남구-맛집-닭갈비-맛있는-압구정로데오-맛집

 

닭으로가 / 닭갈비 / 서울 강남구 맛집 / 닭갈비 맛있는 압구정로데오 맛집

압구정 로데오 닭갈비 맛집, 닭으로가 본점 닭으로가(家) 압구정로데오본점 맛집블로그를 운영하는 다른 동료분한테 추천받은 닭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압구정 로데오역 6번출구에서 3~4분 거리에 위치해있던 것.....

favorite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