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 강남점 / 베트남음식 / 서울 강남구 맛집 / 강남역 베트남쌀국수에서 맛있는 월남쌈

2020. 1. 27. 04:12맛집사랑해

포메인쌀국수 파해쳐 보기! - 강남점 (전직 알바생이 전하는...

일단 오늘 갔던 포메인 강남점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포메인을 비롯한... 달라요) 강남점은 하나도 맵지도 않고 제가 일한 수암골점은 진짜 매콤하고 양념을 잘...

강남맛집 포메인강남점 월남쌈 쌀국수 냠냠

20190119 1월 고딩모임으로 찾았던 포메인. 갑자기 월남쌈이 땡긴다고 하여 고고.... 포메인 회사 앞에도 있어서 종종 가는데 베트남음식점 중에 제일 무난하고...

포메인(PhoMein) 강남점/강남역에서 혼자 밥먹기4탄~

그래~ 오늘은 다욧 겸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봐야지 ㅎ 강남역에는 포메인이 두곳이 있나봐요. 검색하면 두군데가 있는데 오늘 저는 포메인 강남점으로 갔답니다....

포메인 강남점 쌀국수 비추천 후기

포메인 강남점 쌀국수 비추천 후기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이므로 굉장히... 가까운 포메인으로 가기로 결정했죠. 하.....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행복에 젖어...

포메인 강남점, 오븐마루, 회

포메인 강남점 다신 안가요~~ 바이바이 포메인~ 맛없졍~ 집 근처 오븐마루 치킨~ 저렴한 맛에 먹는 맛이에요~ 걍 so so 그리고 딱 가격만큼의 양이죠~ 집근처 횟집에서...

강남역 포메인 메인즈... 볶음밥, 해산물 팟타이 (@ 포메인 강남점)

어디를 갈지 망설망설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R의 선택으로 포메인에 들어감. 베트남... 않으면 안 갈 것 같다. (진심) * 포메인 강남점 롯데시네마 강남(씨티극장)점 뒷골목

강남역 맛집 - 쌀국수 포메인 강남점

보이는 포메인으로 결정 ! 셋다 배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뎅.. 깐풍기... 먼저 콜라, 사이다 !ㅋㅋㅋ 포메인하면 쌀국수 !!! 하지만 전 쌀국수 잘 못먹어요ㅋㅋㅋ 역시...

강남&신논현 맛집/포메인 강남점/포메인/강남 포메인 위치...

강남&신논현 맛집/포메인 강남점/포메인/강남 포메인 위치/쌀국수/사천해물볶음쌀국수 - 강남 포메인 위치 - 강남&신논현 맛집/포메인 강남점/포메인/강남 포메인 위치...

멋지게 준비 해볼게 / 포메인 강남점 / B-LAB / 쥐감자 생일파티

내가 왔다 오랜만에 캉남을 약속장소는 무난한 태국음식 프랜차이즈 포메인! 포메인 강남점강남 메인거리중 역에서 가장 가까운 쌀국수집 애들이 다 늦는데서...

[강남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강남점(팟타이,사천...

보이는 포메인... 포메인은 아직 가본적이 없었는데 한 번 먹어보자해서 들어갔어요. 실내는 전체적으로 블랙으로 깔끔한 느낌이 풍기네요~ 남자친구는 앉아마자 열심히...

https://zoozoo.xyz/entry/황토마당-해물생선요리-경기-남양주시-맛집-남양주-한옥으로-된-한식당-닭볶음탕-맛집

 

황토마당 / 해물,생선요리 / 경기 남양주시 맛집 / 남양주 한옥으로 된 한식당 닭볶음탕 맛집

[황토마당/삼각지] - 흑산도 홍어를 착한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곳! 황토마당 홍어가 땡겼던 요즘! 오랜만에 만나는 후배와 홍어를 먹으러 갑니다.... 와인과 홍어는 안맞는다는 결론을 ㅋㅋ https://melburne.blog...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