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볼테기 / 해물,생선요리 / 경기 안양시 맛집

2020. 1. 28. 05:03맛집사랑해

범계 가성비맛집 푸른바다볼테기 쭈꾸미정식 굿굿!!

#범계가성비맛집 #범계쭈꾸미맛집 #안양쭈꾸미맛집 #범계푸른바다 #푸른바다볼테기 #안양술집 #아구찜전문점 #푸른바다볼테기메뉴가격 안양쭈꾸미집 여러곳 가봤지만...

범계 볼테기찜 푸른바다 맛있쓰 배달도 가능!

소주 ㅋㅋㅋㅋㅋㅋㅋ 푸른바다 범계 볼테기찜 나왔어요! 꺄아 ㅋㅋㅋ 처음에 이거 小 맞냐고 ㅋㅋㅋ 양이 푸짐하더라고요? 콩나물도 팍팍 이거 배달도 된다는 사실 ㅋㅋ...

범계 볼테기찜 푸른바다볼테기 3호점, 아구찜보다 맛있음!!!

좋겠다 :) 푸른바다 볼테기는 볼테기 찜으로도 유명하지만, 쭈꾸미, 코다리조림도 진짜 맛있는 곳이다...!! 쭈꾸미만 판매하는 전문점도 아니면서 범계 쭈꾸미 하면...

범계 볼테기찜 첨먹어봤어요 다음은 코다리 푸른바다

내셨나봐요 #범계볼테기찜 #범계코다리 #푸른바다 여기 같은 집인걸 딱 문앞에서 알겠더라고요 매주 일요일은 별관 여기 3호점이 별관인가봐요 정기휴무라 본관을...

[범계 볼테기찜] 맑은 생대구탕이 있는 범계 푸른바다 ♡

멀리는 못나가고 범계 푸른바다로 고고!! 푸른바다는 범계에 3호점이나 있는 음식점이랍니다 여기가 본관! 아웃백 건물 1층이랍니다 아마 많이들 보셨을꺼에요 ㅋㅋㅋㅋ...

[범계맛집] 범계 볼테기찜 1인자의 손맛 :: 푸른바다

푸른바다 3호점 #범계맛집 #범계역맛집 #범계볼테기찜 #범계아구찜 #범계쭈꾸미 #범계코다리 푸른바다는 본점이 범계역 맛집으로 너무 인기가 많아 항상 사람들이...

범계 볼테기찜 맛집 범계역 푸른바다볼테기 3호점 메뉴 ft. 배달

범계 볼테기찜 맛집 푸른바다볼테기 3호점 글, 사진 : shunny03 셔니의 행복한 일상 푸른바다볼테기 본점은 범계역 1번 출구로 나와 6~7분 정도 쭉 걷다 아웃백이 있는 건물...

분당 아구찜 전문 정자동 푸른바다 볼테기 찜

분당 아구찜 전문 정자동 푸른바다 볼테기 찜, 탕 몇일 전부터 계속 아구찜 노래를... 정자동 푸른바다 볼테기 아구 해물 찜 탕입니다 찾아보니 해물찜 탕으로는 이미...

안양 범계맛집 푸른바다 볼테기

안양 범계 푸른바다 아웃백건물1층에 있어요 자주가서먹는 식당 반찬 맛있음 https://m.blog.naver.com/boobaa2001/221440834510 안양 범계 맛집 푸른바다 볼테기...

겨울, 피로회복에 좋은 쭈꾸미(범계역맛집 푸른바다볼테기)

쨔라란~~~~ ‘푸른바다볼테기’란 집이 나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입구에는... 아무래도 제 생각인데 볼테기나 다른 메뉴들은 저녁에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용~! 무튼...

https://koreaplaces.xyz/entry/하루노유키-베이커리-서울-성동구-맛집-특별한케이크를-찾으신다면-성수동카페

 

하루노유키 / 베이커리 / 서울 성동구 맛집 / 특별한케이크를 찾으신다면 성수동카페

서울숲 나들이 + 성수동 하루노유키 #서울숲 #성수동 #하루노유키 5월 6일은 대체공휴일...! 취준생인 나에게 있어... 바움쿠헨이 유명한 하루노유키 지친 몸을 이끌고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하루노유키 원래는.....

koreaplaces.xyz